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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반품 정책 및 결제 시스템 악용 사례 고객에 대한 제한 정책

작성자 총지배인(ip:)

작성일 2021-08-24

조회 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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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달리호텔을 사랑해 주시는 고객님들께 안내 드립니다.

달리호텔은 항상 정직한 운영을 위해 노력해왔으며,

앞으로 계속 고객님들께 감사한 마음으로 운영될 것입니다.


다만, 최근 일부 소수의 고객님들중에 반복적으로 악의적인 행동패턴이 발생되어

이부분에 대한 사이트 접근 제한 및 구매 제한 정책이 시행될 예정이며

이미 구매를 하셨거나, 다른 아이디로 구매, 또는 비회원 구매를 하시더라도 사전 고지 없이

결제취소 및 배송 불가 처리 될 예정입니다.


1. 지속적인 대량 구매 후 대량 반품을 하는 사례.

2. 기존 품절/배송 관련 보상 제도가 있음에도 큰 보상을 요구하는 사례.

3. 착용 후 교환/반품을 요청하는 사례.(세탁,향수냄새,택제거,외부착용 후 교환/반품)

4. 배송된 제품을 고의적으로 훼손한 뒤, 제품 불량을 주장하며 반품 혹은 보상을 요구하는 사례.

5. 휴대폰 결제시스템의 부분취소 불가 및 전월 취소 불가를 이용한 현금환불을 악용하는 사례.

6. 전 고지된 내용을 확인하지 않고 주관적 판단으로 반품 및 교환을 요청 하는 사례.(제거 가능한 실밥이나 초크자국,잘못된 세탁으로인한 변형 등)

7. 지속적으로 악의적인 인신공격,비방성 게시글 및 후기작성을 반복하는 사례.

일부 몇몇 고객님들의 비양심적인 행동으로 인해

달리호텔을 사랑해주시는 많은 다른 고객님들께 피해가 발생하고 있어 결정된 사항으로 이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앞으로도 달리호텔 직원 일동은

달리호텔을 애정해 주시고 찾아주시는 고객님들을 위해 항상 노력할 것이며

더 좋은 제품과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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